GS건설 '자이더익스프레스 3차' 모델하우스 27일 개관

[이소은 기자] GS건설이 평택 동삭2지구에 조성 중인 전체 5632가구 대단지, 명품 자이시티를 완성하는 자이더익스프레스 3차가 오는 2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자이더익스프레스 3차는 오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내달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할 계획이다. 자이더익스프레스 3차는 평택 거주자 외 전국 수요자들의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9일이며 정당 계약은 14일~16일까지이다. 서류 미비 및 부적격자에 의한 예비 당첨자 추첨은 17일로 예정됐다.

평택의 중심지에 자리 잡는 자이더익스프레스는 SRT평택지제역과 약 2.5km거리에 위치해 있어 차량 이용 시 약 7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해 SRT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 조성 중인 고덕삼성반도체단지가 약 3Km거리에 들어선다.

단지는 평택 최초 유아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야외 스파 시설을 도입한다. 실내 골프연습장과 스크린 연습장도 함께 갖출 계획이다. 수경시설과 연계한 유럽풍 티하우스,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환경을 위한 맘스스테이션 등이 설치된다.‘영어 교육 특화 단지’로 조성돼 2개의 단지 내 유아원 중 하나가 ‘영어 유아원’으로 꾸려진다. 영어도서관과 입주민 무상 영어 리딩 프로그램(1년)을 이용할 수 있어 자녀 교육에 적합한 특화 단지다.

정광록 GS건설 자이더익스프레스 3차 분양소장은 “1차와 2차에서 받은 큰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3차에서는 ‘자이’만의 프리미엄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실내 환경은 물론 단지 안팎으로 평택 최고의 리딩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입주예정은 2019년 1월이다. 27일 개관하는 모델하우스는 평택시 비전동 1102-2번지에 마련된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