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핫트랙스, 대전점 오픈으로 이벤트 진행

전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풍성…SNS 이벤트 참여하면 10% 쿠폰 증정
종합 디자인 문구, 기프트, 음반 전문샵 교보핫트랙스가 오늘 7월 8일 대전점을 오픈했다. 핫트랙스가 올해 들어 신규 오픈한 것은 동대문점, 울산점, 송도점, 해운대점, 일산점에 이어 벌써 6번째. 핫트랙스는 이번 대전점을 오픈하며 대전, 충청권까지 네트워크를 형성하면서 기존의 서울, 경기권을 비롯한 영남, 호남권 등 전국 20개 매장과 함께 전국적인 유통망을 구축하게 되었다.대전은 카이스트, 충남대, 한밭대 등 충청권 대학을 비롯해 기업 및 연구기관이 집중되어있고, 행정도시인 세종시도 인접해 있어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1994년 대전점이 문고와 함께 오픈, 지난 2007년도에 폐점한 이후 9년 만에 대전/세종권의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다시 오픈하게 되어 지역 소비자들의 기대가 큰 편.

핫트랙스는 대전점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대전, 세종 및 인접 지역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각종 사은 이벤트는 물론, SNS 이벤트, 문화이벤트 등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7월 8일부터 만날 수 있다.

대전점에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해 교보문고 북카페인 ‘카페자우’ 아메리카노 1+1 이용권과 함께, 재방문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 핫트랙스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및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드림카드 3만원권(10장)이 제공되며 영업점에 방문해 수령 가능하다. 구매금액에 따라 포스트-잍, 디자인 소품, 휴대용 선풍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해 풍성한 오픈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이 외에도 오픈 기념으로 교보문고와 카페자우 음료 교차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대전점에 방문한 이들에게 또 다른 여유와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