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에서 찾는 투자기회, 주식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사드배치로 인한 중국과의 지정학적 리스크와 브렉시트 후유증에도 불구하고 국내 증시는 외국인의 매수세에 힘입어 견조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개인과 기관의 스탠스 변화가 없다면 상승폭은 제한될 전망이다. 또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진행형이라는 점도 감안할 필요가 있다.

지금은 2분기 어닝시즌이 시작된 만큼, 뚜렷한 이익 추정치 개선을 보이고 있는 업종에서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좋다. 시장이 흔들린다 하더라도 호실적이 기대되는 종목들의 주가는 오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따라서 에너지, 화학, 운송, 소프트웨어 등의 업종에서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와 함께 미국 증시에서 제약/바이오 업종의 강세가 나타나고 있는 점을 감안, 국내 업체의 동향에도 관심을 지속하는 것이 좋다. 만약 투자금 부족으로 관망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5%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동아엘텍, 쎄니트, 테라세미콘, 레고켐바이오, 하이즈항공, 브리지텍, 에코프로, 슈프리마에이치큐, 테크윙, 슈프리마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5%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1개월 무이자 이벤트 (7월 한달, 일부 상품에 한함)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