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저축은행, 서민 대상 중금리 신용대출, 참신한중금리대출 판매

신한저축은행(대표이사 김영표)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16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저축은행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신한저축은행의 ‘신한 허그론’은 신한은행과 신한저축은행이 연계해 내놓은 대표적 서민 신용대출 상품이다. 은행대출 한도가 부족하거나 은행 대출이 불가능한 서민들이 고금리 시장으로 내몰리지 않도록 서민금융시장의 완충망 역할을 수행한다. 신한 허그론은 신용등급에 따라 연 7.9~17.5% 금리를 적용하는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으로 은행 창구에서 간편하게 대출 가능 여부를 상담받을 수 있다. 은행 창구에서는 고객의 저축은행 대출한도를 클릭 한 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은행 영업점에서 대출신청서 작성까지 가능하다.신한저축은행은 전자약정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이 한 번의 은행 방문으로 저축은행 대출 한도 조회 및 상담, 신청서 작성, 대출 약정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신한 허그론은 올해 4월부터 제주은행 전 영업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저축은행은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대출 편의성을 높이고자 모바일 웹과 앱(응용프로그램)을 통한 금융 서비스인 ‘스마트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인 ‘참신한중금리대출’은 물론 업계 최초로 ‘햇살론’ 대출한도 조회 기능을 함께 넣어 소비자가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을 통해 대출한도 조회 및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