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은평 학생 학부모와 함께하는 [대학 입시의 방향과 수시 지원 전략] 입시 설명회 개최

- 학부모 사교육비 절감하고 실질적이며 다양한 입시정보 제공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진로를 위한 진학 프로젝트 일환으로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7시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2017 은평 학생 학부모와 함께하는 대학입시의 방향과 수시지원 전략]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은평구가 주최하고 한경닷컴이 주관하는 이번 설명회는 이만기 유웨이 중앙교육 평가연구소장과 이투스 온라인 대학별고사 대표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명철 한경닷컴 공교육연구소장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대학별 최신 입시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인 대입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9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수시전형에 맞춰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구체적인 입학전형을 안내하고 이에 따른 학습 및 지원전력을 제시하여 수험생들의 대학입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대학입시를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마련한 이번 입시설명회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진학에 대한 다양한 사업들을 시행해 나가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이번 설명회에 관심 있는 분들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한국경제 홈페이지를 통해서 선착순 600명으로 받고 있다. 현장 등록 후 입장도 가능하지만 정원이 초과 시 홈페이지 접수자 순으로 입장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은평구 교육복지과와 한경닷컴으로 하면 된다.

접수하러가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