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신소율, 청량감 가득 촬영현장 모습 공개 ‘탄산소율’

배우 신소율이 청초한 매력을 자랑했다.최근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러블리 간호사 유소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신소율이 청초한 촬영현장 모습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상큼한 단발머리와 블루 계열의 의상으로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어딘가를 응시하는 사슴 같은 눈망울로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설레이게 만들고 있다. 평소 통통 튀는 상큼함과 특유의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신소율이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깊은 눈망울과 새초롬한 표정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한편 신소율이 청혼을 승낙하며 결말에 기대를 더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자양궁 기보배 갈수록 ‘옹호론’ 확산...누리꾼 “누가 더 미개한가요?”
ㆍ전기요금 누진제 ‘아이들 덥다고’ 막 틀면 지옥 구경...“꿀잠은 불가능”
ㆍ여자양궁 기보배, 임지연과 찰칵 `눈부시네`
ㆍ온유 이진아 ‘듣는 순간 쏙~’ 명품 노래 물씬 “안들으면 후회”
ㆍ정부, 전기요금 누진제 개편 요지부동 “요금폭탄 과장..잘 쓰면 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