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오프라인 매장 확대 본격 시동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의 여성의류브랜드 임블리가 지난 7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오픈에 이어 울산 롯데백화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영플라자 명동점, 건대 스타시티점 등에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 임블리는 서울 외 지역에서 두번째로 울산에 매장을 열게 됐다.업체 측은 울산 매장을 기점으로 오프라인 사업을 더욱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오픈 당일인 27일에는 다채로운 오픈이벤트를 진행해 롯데백화점 울산점 영플라자 전체 입점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임블리는 지난 27일 울산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자 선물 증정행사와 럭키박스 이벤트, 구매 사은품 및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SNS 셀러브리티인 ‘임블리’의 모델 임지현 상무가 부산에 이어 이번에도 직접 매장을 찾아 팬들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상무는 구매 고객에게 직접 코디 제안까지 해주면서 팬들과 함께했고, 이를 함께하고자 하는 방문 고객들의 줄이 백화점 출입구 바깥까지 이어지는 진풍경이 연출됐다.관계자는 "9월 9일 대구점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임블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사업 확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역시 롯데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임블리’, 지난 해 론칭한 ‘블리블리’ 제품은 공식 온라인숍과 롯데백화점(명동 영플라자, 건대 스타시티점, 부산 광복점, 울산점), 홍대 엘큐브 ‘임블리’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