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8개월 만에 솔로 컴백…베일 속 가려진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는 누구?

‘힙합 여전사’ 예지가 8개월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예지의 소속사측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예지X WHO’라는 문구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9월8일 예지의 솔로 컴백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얼굴이 가려진 여자와 ‘끌려다며’ ,’Yezi x WHO?? 2016.09.08 0AM’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베일 속 가려진 아티스트와 9월8일 신곡 ‘끌려다녀’로 컴백한다는 걸 암시하고 있다. 예지는 지난해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뛰어난 랩 실력과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로 떠오른 여성 래퍼로서 올 초 첫 번째 솔로앨범 ‘포어 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으로 시크한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예지는 올 봄 피에스타 활동을 통해 기존 상큼함과 발랄함에 특유의 섹시미를 더해 이전에 추구했던 모습들과는 또 다른 콘셉트의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베일에 가려진 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에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아티스트는 9월 5일 그 실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7만 명 대피령 “공포스럽고 두려워”....아무 것도 필요없어
ㆍ사이다 강수정 “이런 하트 보셨나요?” 비키니 발언 ‘깜놀’
ㆍ조윤선 인사청문회, 고성·막말 ‘아수라장’…손혜원 “닥치세요” 발언 사과
ㆍ삼성전자, 이통3사에 `갤노트7` 공급 중단
ㆍ`라디오스타` 그레이 "대학시절 전 과목 F학점 받은 적 있어"..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