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분양현장] 국내 최초 '안티에이징 호텔'
입력
수정
지면B7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이 호텔은 연면적(건축물 바닥면적의 합) 5만1173㎡, 지하 3층~지상 4층 규모다. 라마다호텔 브랜드 안에서도 상위 등급인 호텔&스위트급으로 운영된다. 호텔 운영은 라마다호텔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로 국내 50여개 호텔을 운영·컨설팅하는 호텔 전문 운영사 산하HM이 맡는다. 호텔에는 사계절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스파, 가족과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 실내외 승마체험장, 옥상 바비큐 정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한다. 중국, 일본, 대만 등 해외 의료 관광객 수요를 잡기 위해 특화시설을 갖췄다. 국내 최초의 안티에이징 힐링 호텔을 내세운 이곳은 줄기세포치료 방식의 노화방지 의료센터를 부대시설로 입점시킨다. 투숙객뿐 아니라 분양자에게 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이 호텔에선 알펜시아리조트, 용평리조트 등의 다양한 레저 체험을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다. 동해까지 1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오대산 국립공원, 삼양 대관령 목장, 대관령 양떼 목장, 허브나라 등 유명 관광지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대관령 눈꽃축제, 효석문화제, 오대산 문화축전 등 다양한 축제도 계절별로 열린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등 대형 호재를 앞두고 있어 관광 인프라 개선이 기대된다는 평가다.
2017년 완공될 서울~강릉 간 고속철도(KTX) 진부역에서 10분 거리다. 올 연말께 제2영동고속도로(경기 광주시~강원 원주시)가 개통되면 서울까지 50분대에 갈 수 있다.
호텔 분양자에겐 다양한 금융 혜택을 준다. 개점 이후 2년간 연간 8%의 확정 수익을 분양자에게 보장한다. 분양가의 50%인 중도금은 무이자로 대출한다. 계약금에 대해선 연 5% 이자 지원 혜택도 부여한다. 분양자는 연간 15일 동안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45의 1에 있다. (02)6339-1414
홍선표 기자 ric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