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 전망] 개별 모멘텀 중심 종목 대응 필요 ★한경스탁론

유동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조정 과정에서 낙폭이 컸던 주도 업종에 관심을 가지라고 조언했다. 그는 "IT업종의 경우 훼손된 업종 투자심리가 개선되면 빠른 반등이 가능할 것" 이라며 "화학업종도 계절적 성수기 진입, 지연된 구매수요 확대로 매출 증가가 점쳐진다"고 평가했다.

한경스탁론(☎1644-0940) 관계자는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하거나 증권사의 고금리 미수/신용 거래중인 투자자라면 저금리에 효율적인 한경스탁론 주식매입자금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덧붙였다.
★ 바로가기

한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한 주식매입/대환 자금 서비스 중 국내 최저금리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한경스탁론(☎1644-0940)에서는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연장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대출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으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한경스탁론(☎1644-0940)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5%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연2.8%)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Today’s 이슈 종목 ]
일진머티리얼즈, 코센, SG충방, 파미셀, 비츠로시스, 이수페타시스, 대호피앤씨, 부광약품, 성창기업지주, 이앤에프테크놀로지, 세아베스틸, 에코프로전문가 무료상담 : ☎1644-094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