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완전체, 이 콘셉트 찬성일세
입력
수정
에이핑크,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 26일 발매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콘셉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오전, 에이핑크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두 가지 버전 완전체 이미지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에이핑크는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파스텔 버전과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노 버전으로 극과 극의 매력을 선사했다.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파스텔 톤 이미지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포근한 느낌의 의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에이핑크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모노 톤의 티저 이미지 속 에이핑크는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 색다른 느낌의 모던걸로 변신했다. 차분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부드럽고 화사한 미소로 에이핑크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6인 6색 러블리한 매력으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에이핑크는 한층 성숙하고 여성스러워진 모습으로 따뜻하고 아련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한다.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개인 티저 이미지부터 앨범 하이라이트를 담은 롤링뮤직까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 끌어올렸다.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를 시도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한다. 한편, 에이핑크는 26일,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