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씨이엠, 김서림 방지 등산마스크 ‘티본5 플러스’ 출시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 자랑
최근 날씨가 쌀쌀해짐에 따라 아웃도어 활동 시 바람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거나 체온 유지를 위해 스포츠마스크를 착용하는 사람이 늘었다. 가을, 겨울철 등산마스크나 자전거마스크를 사용할 때는 편안한 착용감과 호흡이 용이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이에 (주)나루씨이엠(대표 김태림)이 김서림을 방지하고 숨쉬기 편안한 ‘나루마스크 티본5 플러스’를 출시했다.

기존 나루마스크 티본5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글이나 안경에 김이 서리는 현상을 개선하고 결합방식의 변경으로 세척을 더욱 간편하게 했다. 또한,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귀걸이를 더해 마스크 착용 시 발생하는 신경 쓰임과 피로감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3D 에어룸’ 벤틸레이션으로 등산, 자전거, 러닝 활동 시 고글이나 안경의 김서림을 최소화했다. 이는 공기저항과 공기와류현상을 최소화시킨 최적의 공간과, 단방향이 아닌 다방향의 공기 배출통로로 빠르게 날숨을 배출시켜 가능하게 했다.또한, 착용 시 마스크가 입에 직접 닿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지 않고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며 입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대화가 용이하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자외선 차단율 테스트 결과 99% 결과를 획득하기도 했다.

경량화된 압축원단으로 뛰어난 방한 기능을 자랑해 추운 겨울철 산행, 라이딩 시에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한마스크다. 색상은 블랙,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3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온라인 나루씨이엠 홈페이지 및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처(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W-MAll, 이마트, 롯데마트 및 등산전문점 등)를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나루씨이엠은 티본5 플러스 외에도 귀와 얼굴을 감싸는 타입, 사계절용 슬림핏 등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스포츠마스크를 선보이고 있으며 암슬리브, 티셔츠, 가방 등 스포츠 관련 의류 용품도 판매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