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청주 가경 아이파크, 중소형 중심 대단지

현대산업개발이 11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656번지 일원에 ‘청주 가경 아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청주시의 손꼽히는 ‘부촌’ 가경동에 10여년 만에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인데다 ‘아이파크’의 브랜드파워가 더해져 지역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지하 2층(부분 1개층)~지상 29층, 7개 동, 전용면적 59~114㎡, 총 90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청주 가경 아이파크’는 단지 동측으로 청주 제2순환로가 위치하며,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 경부고속도로 청주IC, 충북선 청주역, KTX 오송역 등 여러 광역교통망들도 인접해 전국 각지를 쉽고 빠르게 오갈 수 있다. 특히 청주고속버스터미널, 청주시외버스터미널 등이 가경동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경덕초·중, 서현중, 충대사대부설중·고 등 도보 거리에 우수 학군이 밀집해 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이마트, CGV 등 쇼핑·문화 시설과 가경공원, 감나무실공원 등 녹지도 풍부해, 가경동의 탁트인 조망과 쾌적한 환경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화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전용면적 72㎡ 152가구를 제외한 모든 가구를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으로 설계하는 한편, 대형 드레스룸과 주방 팬트리 등 수납공간도 특화했다. 추가 전용면적 84㎡ 이상 중대형 타입에는 널찍한 알파공간을 구성했다. 또 청주시 최초로 두 세대가 함께 거주할 수 있도록 현관과 주방이 따로 구성된 6베이·5룸 평면의 전용면적 112㎡B와 114㎡도 주목을 받고 있다.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243번지에 지어질 예정이다.

분양문의: 043-239-7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