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스타, 새 앨범 ‘Fall 2’ 공개…힙합 요소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완벽한 조화

크루셜스타의 두 번째 소품집 ‘Fall 2’가 공개된다. 27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밤 자정, 크루셜스타의 두 번째 소품집 ‘Fall 2’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기존에 크루셜스타가 보여줬던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신선한 시도의 곡들이 담긴 것은 물론,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가을밤의 쓸쓸한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밤 11시 30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앨범 발매 카운트 다운 방송을 가진다”고 전했다. 크루셜스타의 새 앨범 ‘Fall 2’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준수(XIA준수)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선공개곡 ‘또 있을까 싶어’를 비롯하여 차세대 감성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피처링으로 깊이를 더한 타이틀곡 ‘가을엔’ 등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곡들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연인에서 친구가 되었지만, 여전히 마음은 그렇지 못한 카페 속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Coffee’, 여자친구가 예뻐서 벌어지는 여러 상황에 힘들어하는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인 ‘이뻐서 힘들어’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담겨있어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크루셜스타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은 “늘 기대를 뛰어넘는 음악을 선물해주는 크루셜스타! 이번 앨범도 기대하겠습니다~“, “완전 기다렸어요!! 12시야 빨리와줘~”, “음원 사이트 대기 완료! 앨범아 넌 나오기만 하면 돼!!!”, “오늘도 음원 발매 카운트다운 V라이브 하던데 무조건 본방사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루셜스타의 두 번째 소품집 ‘Fall 2’의 전곡 음원은 27일 밤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문] 손석희, ‘최순실 파일’ 보도 후 JTBC 직원에 보낸 편지 “겸손합시다”
ㆍ세계일보 최순실 인터뷰 "태블릿PC 내 것 아니다"
ㆍ박지원 "박대통령 최순실 사교에 씌여"… 최태민이 세운 `영생교`란?
ㆍ손석희 편지, 후속기사 예고편?
ㆍ주진우 “박 대통령 주치의, 정유라 수상해”...의문부호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