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데뷔 후 첫 솔로곡 발표…‘Mystery’ 내달 2일 공개

소녀시대 효연이 데뷔 후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효연은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43번째 주인공으로, 오는 12월 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Mystery’(미스터리)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Mystery’는 이국적인 사운드의 라틴 풍 팝 댄스 곡으로, 중독성 있는 리드미컬한 훅과 상대방을 유혹하는 몽환적인 가사가 돋보이며, 효연의 허스키한 보컬과 파워풀한 랩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듣는 이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효연은 소녀시대 활동은 물론, 8월 ‘STATION’을 통해 미쓰에이 민, 2AM 조권과 콜라보레이션한 ‘Born to be Wild’(본 투 비 와일드) 활동, Mnet ‘힛 더 스테이지’ 출연 등을 통해 다재다능한 끼와 매력을 선보인 바 있어, 이번 솔로곡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효연은 29일 밤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채널을 통해 ‘Myster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어, 첫 솔로곡 ‘Mystery’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효연은 12월 2일 KBS2 ‘뮤직뱅크’, 3일 MBC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솔로곡 ‘Mystery’ 무대를 선사하는 등 2주간 스페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민경욱, 세월호 브리핑서 터진 웃음 논란
ㆍ최순실 측 변호인 뿔난 까닭은? “차은택 측, 삼류소설 쓰지 말라”
ㆍ민경욱 ‘세월호 참사 속’ 웃음 해명 논란...민경욱 망언 또 있다?
ㆍ정호성 녹음파일 보도에 검찰 ‘진화 중’...지라시 보도는 사실무근?
ㆍ간호장교는 어디에? 국방부 “미국에” vs 안민석 “국내에”…진실공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