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더블케이 신곡 `OMG` 스페셜 포토 공개…‘다크×섹시’ 블랙인국

서인국의 다크한 반전 이미지가 공개됐다. 서인국이 다크하면서도 섹시한 블랙인국의 매력을 발산했다. 오는 12월 2일 공개되는 더블케이(Double K))의 신곡 발표 지원사격에 나선 서인국의 스페셜 포토가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얼굴의 절반이 각각 다른 느낌으로 담겨 몽환적인 느낌과 함께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스타일링부터 눈빛까지 다크함이 물씬 느껴지는 서인국의 스페셜 포토는 전작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속 멍뭉미 넘치는 배우 서인국과는 180도 다른 가수 서인국의 색다른 매력이 담겨 이목을 사로잡았다. 서인국이 피처링은 물론 작곡, 작사, 멜로디 메이킹까지 참여하며 특급 지원사격에 나선 더블케이의 신곡 ‘OMG’는 퓨처베이스와 힙합 느낌의 신나는 파티곡인 동시에 많은 유혹에 노출되어있는 서울의 주말 밤을 묘사하는 곡으로 현실을 깊게 파고드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노래 피처링에는 서인국이, 랩 피처링에는 도끼가 참여해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페셜 포토만으로도 곡의 블랙뮤직 스타일을 한눈에 느낄 수 있게 한 서인국의 강렬한 이미지는 더블케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서인국이 블랙인국의 매력을 더한 더블케이의 신곡 ‘OMG’(Feat. 서인국, 도끼)는 오는 12월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 서문시장 화재, 진압과정서 소방관 2명 부상…피해확산
ㆍ`제2의 김진태?` 김종태 국회의원 "종북세력이.." 촛불 폄하 논란
ㆍ김종태 국회의원 "촛불집회, 종북 세력의 조직적 선동"
ㆍ새누리 김종태 "촛불시위, 종북 세력이 선동" 발언에 정청래 분노.."사태를 모르는 한심한 사람"
ㆍ대구 서문시장 화재 소식에 자원봉사자 속속 모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