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단 코리아, 동방사회복지회에 영유아·성인용 칫솔 전달

15일(목), 미혼양육모와 자녀의 구강 건강을 위해 미혼양육모 응원팩 전달식 열려
'조르단 코리아 페이스북 방문자' 응원 댓글 기부자로 참여…1,500만 원 상당 응원 물품 전달
조르단 코리아 이승우 지사장(사진 왼쪽)이 15일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를 방문해 미혼양육모와 자녀를 위한 영유아 성장 단계별 칫솔 ‘조르단 스텝1’과 성인용 칫솔 ‘타겟 센서티브’ 응원팩 500세트를 전달했다.
북유럽 1등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15일 미혼양육모와 자녀의 구강 건강을 위해, 동방사회복지회에 총 1,500여 만 원 상당의 칫솔 500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조르단 코리아가 지난 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당신은 아름다운 엄마입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당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길 시 영유아용 및 성인용 칫솔을 자동 기부하게 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이날 서대문구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열린 응원 물품 전달식에는 이승우 조르단 코리아 지사장, 김진숙 동방사회복지회 회장이 참석했다. 미혼모 공동생활 가정 500여 가구에 영유아 성장 단계별 칫솔 '조르단 스텝 1'과 성인용 칫솔 '타겟 센서티브'로 구성된 응원팩을 전달할 예정이다.

조르단 코리아 이승우 지사장은 "올바른 칫솔질 등 바른 치아 관리 습관은 평생 치아 건강 및 건강 관리에 커다란 밑거름이 된다"며 "조르단의 따뜻한 나눔을 통해 보다 많은 아이들과 미혼양육모가 치아 및 잇몸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르단은 전세계 아이들과 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성장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이번 기회를 통해 미혼양육모 가정에 큰 힘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소외 계층에 대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한편, 조르단은 전세계 110여 개 이상 국가에서 오랄케어 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북유럽 대표 글로벌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는 연령별 아이의 성장 속도를 고려해 개발된 '조르단 스텝 1·2·3·4'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