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크리스마스의 남자…‘불후의 명곡’부터 콘서트까지

`라이브 황제` 정동하가 크리스마스의 남자로 바쁜 나날을 보낸다. 정동하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 출연은 물론 24일과 25일 개최하는 단독콘서트를 통해 팬들과도 직접 만난다. 우선 정동하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2016 왕중왕전`에 출연해 올해 이 프로그램을 빛낸 최강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왕중왕 타이틀의 명예를 건 역대 최고의 빅매치를 선보인다. 지난 2월 `불후의 명곡 오태호 편`에서 `내 사랑 내 곁에`로 4연승을 거두어 최종 우승을 하는 등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총 8번의 우승을 거머쥐었던 정동하는 `2016 왕중왕전`에서도 믿고 듣는 정동하 보컬의 위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왕중왕전`의 녹화현장에서 정동하는 특유의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감정까지, 녹화장을 단숨에 휘어잡는 한층 더 성숙해진 무대로 "역시 정동하"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정동하는 24일과 25일 경기도 부천시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The Artist : 소리 ? 동하주의보`로 팬들과도 직접 만난다. 정동하의 히트곡들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걸맞는 캐롤송까지 다양한 래퍼토리로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TV 브라운관과 공연장을 넘나들며 펼쳐질 정동하의 감동어린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찬오와 이혼` 김새롬, "거의 모태솔로라고 하더니 과거거 계속 나와"
ㆍ지명수배 정유라 측 변호인, "체포영장 발부 사실 아직 알리지 못해"
ㆍ박연차, 반기문에 23만 달러 건네… 潘 "황당무계"
ㆍ`김어준의 파파이스` 박근혜, 의원 시절엔 어떻게 돌아다녔을까 의문이 드는 이유
ㆍ`미운우리새끼` 곽승영 PD, 김건모 성격 언급 "특이하다기 보다는 순수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