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래빗] 연하장 DIY 선물‥"정유년, 새해엔 날아보자"
입력
수정
뉴스래빗이 선물하는 '새해 맞이 연하장'[편집자 주] 뉴스래빗이 12월 25일 크리스마스 3종 카드에 이어 정유년(丁酉年) 새해 맞이 '뉴스래빗 연하장'을 선물합니다. 개인이든 단체든 회사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료로 쓰시고, 배포하시면 됩니다. 닭의 해인 2017년에도 뉴스래빗뿐 아니라 한경미디어그룹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직접 만들어 보내는 '래빗 글상자 1.0'
"2017년 새해에는 얼굴 붉히지 맙시닭"
뉴스래빗 연하장은 '크리스마스 카드'에서 조금 더 진화했습니다. 이른바 'DIY(직접 제작) 연하장'. 독자 여러분과 인터랙션(interaction·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기사 페이지 내 원하시는 문구를 직접 적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래빗 글상자(text box) 1.0'을 개발했습니다. PC와 모바일 어디에서든 원하는 문구를 적어 쉽고 빠르게 연하장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카드 만들기, 간단합니다 !.!
#Step1. 1~3번 카드 오른쪽 빈 칸에 문구를 적으세요. (ex. 토끼야 사랑해 고마워)
#Step2. 카드 왼쪽 아래 '다운로드'를 누르면 PC 및 스마트폰에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Step3. PC에선 저장 여부를 묻는 대화상자가 자동으로 뜹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다운로드' 폴더나 갤러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다운로드'를 눌러 새창 이미지 파일을 다시 꾹 누르면 '사진 앨범' 저장됩니다.
#Step4. 저장된 연하장 이미지를 페이스북·카카오톡·라인·문자·이메일 등등으로 가족·친구·동료에게 전달하면 끝!
▽2016년 뉴스래빗 신년 맞이 연하장, 직접 만들어보세요 !.!
labitCard2017
책임= 김민성, 연구= 이재근, 강종구 한경닷컴 기자 jonggu@hankyung.com
뉴스래빗 페이스북 facebook.com/newslabi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la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