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시선 집중 완전체 컷 전격 공개 "이름 빼고 다 바꼈다"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3명의 새로운 멤버가 담긴 완전체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9일 A TEAM 측은 "새로 합류한 노윤호(에이노), 로우, 지우와 기존 멤버 4명이 함께한 VAV 완전체 컷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 VAV는 뛰어난 비주얼과 모델같은 분위기로 화보못지 않은 퀄리티를 선보이며 새로운 비주얼 군단의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VAV는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 전을 총괄 프로듀서로 영입함과 동시에 새롭게 승선한 노윤호(에이노)와 로우, 지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2월 발표될 새 앨범 ‘비너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A TEAM 관계자는 "새로운 멤버들의 합류로 이전과는 다른 더욱 풍성한 VAV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며 "실력과 비주얼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새 앨범 `비너스`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멤버들의 합류로 7인조로 탈바꿈한 VAV는 신보 ‘비너스’ 공개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형빈, 송가연·정문홍 사건에 서두원 언급 이유는? "사랑을 강간으로 감추려다?" `충격적`
ㆍ송가연 언급 로드FC 정문홍, "생활이 힘들고 괴로워 서울에 있게만 해달라고 했다"
ㆍ이성경과 더빙 박형식, 자신감 고백 "목소리가 잘생겼다는 소리 들었다"
ㆍ정문홍 "송가연, 아직 어려서 조심성 부족해" 무슨 말?
ㆍ옵션 만기 영향, 부담감↑… 장중 흔들림 활용한 매매 가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