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디지털 싱글 `전화해요` 기습 공개에도 차트 진입

가수 나비의 디지털 싱글 `전화해요`가 겨울 감성을 저격했다. 나비는 15일 0시 신곡 `전화해요`를 공개하며 5개월 만의 기습 컴백임에도 불구하고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렸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전쟁 같은 음원차트 속에서 오전 8시 기준 엠넷 차트 2위를 차지한 `전화해요`는 멜론, 소리바다 등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믿고 듣는 나비`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번 신보 `전화해요`는 모두가 한 번쯤은 겪었을 만한 스토리 라인과 나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실력파 작곡가인 김원의 작품으로 외로움을 느끼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하는 가삿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예고 없이 돌아온 나비의 `전화해요`의 롱런이 예상되는 가운데, 나비의 디지털 싱글 `전화해요`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퉁 8번째 결혼, 부인 6명에 자녀 4명 `정리판` 등장 (원더풀데이)
ㆍ울산 수입 돌고래 5일 만에 폐사… 부검 결과 "가슴안에 혈액 고여"
ㆍ`하숙집 딸들` 이미숙, 장신영 11살 아들 있다는 말에 기겁 "얘네들 다 미친 애들이구나"
ㆍ[프랜차이즈 풍향계] "칙칙한 당구장은 잊어라"…IT 접목한 카페형 당구장 `존케이지 빌리어즈`
ㆍ`대선주자 국민면접` 이재명 "노동부 장관이 제일 중요..내각 구성시 노동자 출신에서 지명하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