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X정승환X권진아 안테나 엔젤스, 콘서트 ‘우리, 시작’ 추가 공연 확정

초고속 매진을 기록한 안테나 엔젤스의 ‘우리, 시작’이 1일 1회 추가 공연을 확정지었다.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의 ‘우리, 시작’은 오는 3월 16일에 1회 추가 공연을 더하면서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개최 소식을 알렸다. ‘우리, 시작’은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 티켓 예매 오픈 직후, 총 3일 동안 열리는 공연의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이제 막 발걸음을 뗀 신인 뮤지션들의 공연임에도 높은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소속사 안테나는 “24일 공연에 앞서 보내 준 공식 SNS를 통해 추가 공연인 3월 16일분의 티켓 예매를 오는 3월 2일 오후 8시에 티켓 예매 전문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 작년 한 해 모두 화려한 데뷔전을 치른 이들은 한 울타리 안에서 안테나의 음악적 지향점을 계승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표출하며 성장 중이다. 데뷔 전부터 함께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받으며 자라 온 이들이 어느덧 한 무대에서 음악적 견해를 갖고 자신들만의 공연을 펼치게 된 것. 유려한 피아노로 팝과 재즈 감성을 오가는 이진아, ‘발라드 세손’으로 세대를 넘나드는 인기를 구가하며 목소리 하나로 정상을 거머 쥔 정승환, 뛰어난 감성에 매혹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이스가 독보적인 권진아,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그루브에 충만한 소울로 여심을 자극하는 샘김까지 4인이 각자의 개성을 한껏 드러낼 이번 콘서트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우리, 시작’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에 ‘안테나 엔젤스’ 각자가 다양한 아이디어를 개진하며 차근차근 첫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 한편 ‘안테나 엔젤스’의 대체불가능한 매력을 맘껏 엿볼 수 있는 합동 콘서트 ‘우리, 시작’은 오는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열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기존 주도주 `조정 하락`, 낙폭 과대주 `반등` 기대
ㆍ호날두가 공개한 슈퍼카 부가티 가격이...
ㆍ`해피투게더3` 김슬기 "황정민 `돈이나 많이 벌어 이 XX야` 말에 쾌감"
ㆍ박원순 시장 앞에서 자해한 남성 "당신이..."
ㆍ[아시안게임] 피겨 최다빈, 25일 메달권 진입 도전.. 쇼트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