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크레온, 주식거래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신규 및 기존 고객 대상…신규고객에게 주식 투자 입문서 제공
타사 주식이관 고객에겐 현금 지급…신규 거래고객은 주식 증정

대신증권 크레온이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대신증권 크레온은 14일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투자 입문서 및 현금, 주식 등을 제공하는 ‘크레온에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투자 방법을 안내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크레온에서 비대면 신규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나 기존 고객 중 2016년 한 해 주식계좌에서 손해를 본 고객에겐 주식 투자 입문서인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를 제공한다.타사 보유주식을 크레온 계좌로 이관하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최대 1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주식을 500만원 입고 시 2만원, 1,000만원 입고 시 3만원, 3,000만원 입고 시 5만원, 5,000만원 입고 시 7만원, 1억원 입고 시 10만원, 3억원 입고 시 15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주식 거래를 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종료 시점 기준 1만원 상당의 주식을 1주 지급한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크레온 홈페이지나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김상원 스마트금융부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 브랜드 런칭 6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공투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