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1천만원 상금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
입력
수정
16일부터 회사 홈페이지 통해 접수 가능[ 김하나 기자 ] LG디스플레이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최대 1000만원 포상금 지급 및 입사 지원시 우대
LG디스플레이는 ‘현존하는디스플레이 및 미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주제로 신사업, 신기술, 뉴 디스플레이(New Display) 분야에 대한 독창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6일부터 4월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채택된 우수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고객 가치, 미래지향성, 실현가능성을 기준으로 공정한 평가를 거쳐 시상한다. 최대 1000만원까지 포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입상하는 학생들에게는 회사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LG디스플레이는 2011년부터 임직원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제안채널인 ‘아이디어 뱅크’를 상시 운영하는 등 조직 차원에서 창의와 혁신을 장려해 오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현재까지 17만여 건에 달하는 지식 자산을 축적했다. 제안된 아이디어의 실행을 통해 금액으로 환산된 누적금액은 3000억원에 달한다.LG디스플레이 경영혁신담당 김민 상무는 "이번 공모를 통해 LG디스플레이는 오픈 이노베이션 관점에서 외부로부터 도출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미래 디스플레이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