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펫프렌파티' 17일 열려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이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즐기는 ‘펫프렌파티’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오는 17일 서울 강남구 POBA 강남타워 본사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이주관하는 것은 물론 강아지가 보는 채널 '도그티비(DOGTV)', 유기농 사료 회사 ‘네추럴코어’, 반려동물매체 ‘해피펫(HappyPet)’이 주최사로 거론되면서 반려동물 관련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등장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이번 펫프렌파티는 매달 열리는 반려동물 문화강좌 ‘펫프렌스터디’ 10회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친목 모임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네이버 ‘닥스훈트 클럽’에서 사전에 참가신청한 15명의 반려인과 이들의 반려동물이 함께 참석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의 본사 ㈜펀엔씨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소모임을 장려하고자 기획된 펫프렌파티인 만큼 앞으로 지속적으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라며, “추후의 행사 일정과 사전 신청은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에서 안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반려동물 관련 전문 브랜드들이 주최/주관한 만큼 단순 놀이식 이벤트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수의사가 직접 참석하는 반려동물 건강관리 강연, 각인 목걸이를 이용한 인식표 만들기,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하는 사옥 내 스튜디오에서 기념 사진 촬영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한편 국내 점유율 1위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 커머스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은 온라인 최저가 보상제, 100% 유통기한 보상제, K-SAFE, 물류 EDI 시스템 운영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함으로써 강아지/고양이 용품에 있어 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