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日 도쿄 걸즈 컬렉션 엔딩 장식…3만여 관객 열광

아이콘이 일본에서 개최된 제24회 도쿄 걸즈 컬렉션에 출연, 3만1400명의 관객을 열광케 했다. 아이콘은 지난 25일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 1체육관에서 열린 ‘제24회 도쿄 걸즈 컬렉션 2017 SPRING/SUMMER’에서 엔딩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덤앤더머’, ‘시노시작’ 리믹스 버전 등을 연달아 선보이며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이어갔다. 또 YG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과 함께 ‘RHYTHM TA REMIX (Rock Ver.)’을 배경으로 합작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모델들과 함께 런웨이에 등장, 성대한 무대를 펼쳤다. 이날 ‘LINE LIVE’에서 생방송이 이뤄졌는데, 아이콘 무대 때는 시청자 수가 15만여 명에 육박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콘은 지난 해 ‘제 58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하며 현지 입지를 확고히 했으며 지난 20일 아레나 앵콜 투어 공연 ‘iKON JAPAN TOUR 2016~2017’을 마무리, 12만여 명을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지에서 인기몰이 중인 아이콘은 해외 아티스트 데뷔 사상 초고속인 1년 9개월만에 돔 투어 ‘iKON JAPAN DOME TOUR 2017’ 을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5월 20일 오사카 쿄세라 돔과 6월 17일 사이타마 메트라이프 돔 등 총 2개 도시 2회 돔투어를 통해 현지팬들을 만난다. 한편, 아이콘은 자작곡인 더블타이틀곡으로 국내 컴백을 준비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고은 신하균 결별, 공유 찌라시 내용 때문? “아니땐 굴뚝에도 연기”
ㆍ홍상수-김민희 행복, 세 번 멍든 홍상수 아내 “지금 죽을 맛이다”
ㆍ김세레나 "재벌남 하룻밤 2억원 제안.. 딱 잘라 거절"
ㆍ차주혁, 팬 강간 구설 해체 후 대마초까지…왜 이러나?
ㆍ박명수 여의도 접촉사고 현장 포착`··2억원 레인지로버에서 내리면서 한 말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