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로 친구들 깜짝 놀라게 해볼까? 부즈펌 '마술 잘하는 50가지 비밀' 출간

마술 실력을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키울 수 있는 ‘50가지 마술 기법’을 소개한 책이 출간됐다.

'마술 잘하는 50가지 비밀(부즈펌)'에는 알기 쉬운 설명과 함께 사진으로 정확한 동작을 보여주고 다양한 연습 방법까지 소개돼 있다.카드 마술, 동전 마술, 생활용품 마술, 심리 마술 등 특별한 마술 도구 없이도 일상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마술로 이루어져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배울 수 있다.

진짜 진짜 마술을 잘하고 싶어 하는 어린이와 아이와 함께 가족 놀이를 즐기고 싶은 부모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이 책에서 배우게 될 마술은 여러분을 평범한 사람에서 마법같이 매력적인 사람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아이들이 친구나 가족들을 깜짝 놀라게 할 수 있는 마술들만 골라 놓았다는 점이 장점이다.마술 도구는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들을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관객들은 특별할 것 없는 펜이나 동전으로 이렇게 신기한 마술을 할 수 있으리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할 것이다.

마술을 처음 배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탄탄한 기본기를 익히는 것이다. 이 책은 카드 잡기와 다루기, 동전 다루는 방법 등의 기초는 물론이고 마술을 잘하기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할 기본적이고 중요한 기법 50가지를 소개하고 있다. 마술 실력을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키울 수 있는 기법들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이 안에 있는 50가지 기술만 모두 알게 된다면 또래 친구들 중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마술 실력을 갖게 될 것이다.

알기 쉬운 설명과 함께 사진으로 정확한 동작을 보여주니 낯선 동작도 빠르게 이해할 수 있고 쉽게 따라할 수 있다.간단한 마술을 배워서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모였을 때 즉흥적으로 근사한 마술을 선보여 보자.

아이들은 자신의 멋진 마술에 감탄하는 모습에 마치 자신이 마술사가 된것과 같은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더불어 자존감도 높아지는 계기가 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