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출신 민가린, 예성 신곡 ‘봄날의 소나기’ 뮤직비디오 속 풋풋 연기

SBS ‘K팝스타6’ 출신 민가린이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의 새 솔로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민가린은 지난 18일 공개된 예성의 솔로 신곡 ‘봄날의 소나기’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사랑에 빠진 순수한 10대 소녀의 모습을 성공적으로 그려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각각 다른 총 세 개의 사랑 이야기가 담긴 가운데 민가린은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10대 남녀의 이야기 여주인공 역할을 맡았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10대 연인으로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민가린과 남자주인공은 분수대에서 교복이 다 젖을 때까지 즐겁게 뛰어 놀며, 봄날의 행복한 순간들을 즐기고 있다. 그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워하는 두 사람에게서 느껴지는 풋풋함과 순수함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민가린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능숙한 표정 및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자로도 충분히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입증했다. 민가린은 “꼭 만나 뵙고 싶었던 예성 선배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되어서 행복하고 ‘봄날의 소나기’ 노래도 정말 좋아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봄날의 소나기’ 많이 들어주시고 저 가린이가 나오는 `놀자GO`도 많이 사랑해달라”며 뮤직비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최근 종영한 ‘K팝스타6’에서 인상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민가린은 지난 16일 첫 방송한 EBS 새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놀자GO’ 고정 멤버로 합류하며,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잠재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한편, 민가린이 출연한 예성의 신곡 ‘봄날의 소나기’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명수 여의도 접촉사고 현장 포착`··2억원 레인지로버에서 내리면서 한 말이?
ㆍ이태임 수영복 자태 변천사…이 몸매가 굴욕?
ㆍ송해, 시청자 불쾌감 줬던 그 장면 때문에 결국…
ㆍ오윤아 “술 마시고 덮치려는 사람도 있어…결혼이 탈출구”
ㆍ구하라, 연예계 싸움 서열 1위?…춘자가 인정한 `걸그룹 주먹왕` (비디오스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