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두 번째 싱글 5월 18일 발매 확정

신예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더욱 성숙해진 음악을 들고 돌아온다. 지난 20일 더 이스트라이트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의 컴백 날짜가 적힌 사진을 게재하며, 오는 5월 18일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컴백 일정을 알리는 ‘2017.05.18.’, ‘D-28’ 등의 문구들과 기타를 들고 자유분방하게 앉아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홀라(Holla)’ 커버에서 가발을 쓰고 소년의 풋풋함을 강조했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날 공개한 컴백 이미지에서는 가발을 벗고 더욱 성숙해진 이미지를 어필하며, 발전된 음악적 변화를 예고했다. 특히 ‘홀라(Holla)’ 리믹스버전 활동 시기에 더 이스트라이트에 합류했던 이우진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으로 인해 이번 컴백 앨범에는 이우진을 제외한 5명의 멤버가 참여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이우진은 올해 중2가 되는 어린 나이로, 더 이스트라이트 정식 합류 시기를 고민하던 중, ‘프로듀스 101’이 트레이닝 차원에서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돼 참가를 결정했다”며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는 이우진과 별도로 5월에 컴백하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신예 보이 밴드로,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한편,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더 이스트라이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5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명수 여의도 접촉사고 현장 포착`··2억원 레인지로버에서 내리면서 한 말이?
ㆍ이태임 수영복 자태 변천사…이 몸매가 굴욕?
ㆍ송해, 시청자 불쾌감 줬던 그 장면 때문에 결국…
ㆍ오윤아 “술 마시고 덮치려는 사람도 있어…결혼이 탈출구”
ㆍ구하라, 연예계 싸움 서열 1위?…춘자가 인정한 `걸그룹 주먹왕` (비디오스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