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기계·캠시스로…한동훈 파트너 '종목의 법칙' 선두
입력
수정
지면B2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 대박천국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의 ‘민심방송-종목의 법칙’에서 한동훈은 별 8개(2단계)로 여전히 1위를 지켰다. 지난 11일 편입한 한신기계(수익률 48.6%)와 12일 편입한 캠시스(14.5%)가 효자 역할을 톡톡히 했다. 송관종은 17일 별 2개를 획득해 총 별 5개로 1단계를 통과했다.
종목의 법칙은 한동훈, 박영호, 이석우, 백진수, 박찬홍, 조민규, 송관종, 김남귀, 안병일 등 9명의 파트너가 상승 예상 종목을 제시하고, 제시 익일 시초가로 편입한 뒤 수익률을 집계한다. 편입 포트 목표 수익률 20% 달성 시 별 1개씩을 달고 달성한 수익률만 남기고 편입 종목의 수익률은 모두 초기화한다. 이렇게 수익률 100%를 달성해 총 5개의 별을 차지하면 1단계 우승하고 다음 단계 우승에 도전한다.지난달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5월 대회에선 오재원이 계좌수익률 40.9%로 1위에 올랐다. 이동근이 39.2%로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는 가운데 3위는 38.2%의 수익률을 기록 중인 권태민이 차지하고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2017년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대성파인텍, 영진약품, 샘표식품, 유니슨, 아남전자 순이다.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와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