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지 수요 ‘급증’...스탁론으로 수혜株 담아볼까?

정부의 4차산업 구현정책과 미래형 신사업육성 정책 등으로 2차전지 수요가 급증할 전망이다. 사물인터넷 등 관련 분야에 2차전지가 적극적으로 활용되기 때문이다.

여기에 중국 정부가 전기차 의무판매제를 도입했고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인 볼보가 2019년부터 전기차만 판매하겠다고 밝히는 등 급성장이 예상되는 전기차 시장도 2차전지 관련 업체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앞으로 관련주의 주가가 우상향 흐름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은 만큼, 여기서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 업계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 업계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LG유플러스, 엠씨넥스, 테스, 신라젠, 인터플렉스, 로체시스템즈, 오르비텍, 아비코전자, KJ프리텍, 아이에스이커머스

· 연 2%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