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향기] 부산 롯데호텔, 트윈객실+수영장 파격 할인
입력
수정
지면E9
시티투어 등 5가지 무료 서비스부산 롯데호텔이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2종의 패키지 상품과 5종의 무료 서비스를 함께 내놨다.
이번에 출시한 패키지는 2인 기준 ‘서머 패키지’와 3인 기준 ‘핫 서머 패키지’로 오는 8월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서머 패키지는 딜럭스 타입의 더블 또는 트윈 객실 숙박과 조식, 실내외 수영장과 헬스·사우나 무료 이용, 야외 수영장 스낵바 과일 세트 무료 제공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가격은 주중 기준 21만원부터다.핫 서머 패키지는 더블침대 1개와 싱글침대 1개로 구성된 딜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 숙박과 조식, 실내외 수영장과 헬스·사우나 무료 이용, 야외 수영장 스낵바 어묵탕 및 생맥주 2잔, 과일 세트, 튜브 2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주중 기준 25만원부터다. 두 상품 모두 체크인 20일 전 예약 시 몰튼브라운 키트를 사은품으로 준다.
시티투어, 셔틀버스, 부대시설 이용 등 다섯 가지 무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부산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엘티이(LOTTE hotel busan Tour Explorer) 로드 프로그램은 호텔에서 지역 가이드와 차량을 제공해 준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같은 기간 3600여 명의 투숙객이 이용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무료 셔틀버스는 해운대, 롯데워터파크, 부산역 구간을 운행한다. 해운대해수욕장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위한 전용 샤워장, 탈의실, 수유실은 물론 생수, 타월 대여 등의 편의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이 외에 객실당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실내외 수영장은 최대 4인까지 확대하고, 금요일과 주말에만 운영하던 부산역~호텔 구간 수화물 배송 서비스는 7월22일부터 8월20일까지 매일 이용할 수 있다. 수화물 배송 서비스는 호텔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 접수시간에 맞춰 신청하면 된다. 체크인 전 접수시간에 맞춰 부산역 2층 레일데스크에 수화물을 맡기면 픽업 시간에 맞춰 호텔 1층 컨시어지에서 수화물을 받아볼 수 있다. 체크아웃 시에는 호텔에서 보낸 수화물을 부산역에서 찾으면 된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