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에프앤비, 아시아로하스산업대전서 식약처장상 수상

데일리팔팔 모델 정흥채 씨가 '제6회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 에스엠에프앤비 부스 앞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에스엠에프앤비는 '제6회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로하스 인증과 식품의약품안전처 처장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로하스는 안전한 제품과 친환경성을 중시하는 브랜드에 수여되는 인증"이라며 "현재 건강기능식품 사업 초기 단계지만, 이번 로하스 인증과 식약처장상 수상으로 제품의 신뢰성을 입증했다"고 말했다.에스엠에프앤비는 기존 원재료 및 의약품 유통 사업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 6월 '데일리팔팔' '멀티포플러스' '눈에 좋은 아이안' 등을 출시하고 적극적인 영업을 펼치고 있다. 원료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안착할 것으로 기대 중이다.

데일리팔팔은 출시와 동시에 스위스 베트남 뉴질랜드 등 해외 10개국에 진출했다. 이 제품은 중년 남성의 육체피로 해소, 혈액순환,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국내산 홍삼과 캐나다산 오메가3를 주 원료로 한다.

오성문 대표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며 "기술력과 공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