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제조전문브랜드 지오디바니, 경기도 광주에 전시장 오픈

명품소파 제조전문브랜드 지오디바니(대표 안수호)가 경기도 광주(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신만로 303)에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본사 매장은 총 3층 건물로 전시면적은 약 300평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지오디바니의 다양한 상품을 직접 보고,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지오디바니 광주 전시장 1층은 품질 높은 최상급의 가죽을 사용한 고품격 프리미엄 디자인의 소파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넓은 평수에 알맞는 코너형 소파부터 5인 소파, 소파 풀세트 등의 소파부터 4~6인용 식탁까지 거실 뿐만 아니라 다이닝룸에 어울리는 과하지 않은 디자인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또한 2~3층은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 스타일의 거실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데 20~30평대에 적합한 3인용, 3.5인용, 4인용 소파부터 1인 체어, 리클라이너 소파 등 우리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기능성 소파까지 직접 만져보고 앉아볼 수 있다. 아울러 소파에 어울리는 테이블, 거실장 등의 가구도 함께 전시되어 있어 거실 전체의 인테리어를 유니크하면서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다.

소파 제조전문브랜드 지오디바니는 높은 품질의 순수 가구용 소가죽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가죽 제조사인 D/L LEATHER TECHNOLOGY와 국내 가죽 공급 MOU를 체결하였는데, 고급원피를 표면 가공을 최소화하여 가죽 본연의 질감을 살리고 가죽 표면이 매우 튼튼하며, 상처나 주름 등이 거의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지오디바니는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광주 전시장 이외에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으며, 신상품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