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신곡 ‘Re-Luv’ 9일 발매…스컬 피처링 지원사격

남성 보컬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성훈이 새 싱글 ‘Re-Luv’를 발매한다. 4일 브라운아이드소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이번 싱글의 제목 ‘Re-Luv’와 발매일인 ‘2017년 8월 9일’이라는 정보와 함께 ‘성훈’과 ‘스컬’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싱글 ‘Re-Luv’는 지난 2015년 브라운아이드소울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로 선보였던 ‘널 사랑해’ 이후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그동안 ‘성훈’이 선보였던 블랙 소울과는 사뭇 다른 새로운 음악 장르의 여름 시즌송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소울을 대표하는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성훈과 한국 레게를 대표하는 스컬이 함께한 만큼 성훈X스컬이라는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훈은 브라운아이드소울에서도 가장 개성 있는 흑인 보이스를 가진 멤버로 발라드, 소울, 재즈 등 여러 장르를 소화해왔으며, 이센스, 산이, 김진표 등의 힙합 래퍼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들려준 바 있다. 한편, 새로운 음악 장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성훈의 싱글 ‘Re-Luv’는 오는 9일 낮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찬호 장인 박충서 "사위가 야구만해 돈은 많이 못 벌어"
ㆍ길건, 한 달만에 10kg 감량도? "누구나 탐낼 몸매 만들었지만.."
ㆍ불혹 앞둔 이효리, 이상순과 나이차 새삼 화제
ㆍ고윤, 父 김무성과 나란히 서니…
ㆍ서민정, 훈남 남편 직업 보니 대박…연봉이 얼마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