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발매…소녀시대와 동시 컴백

가수 제시카의 새 앨범 타이틀곡 ‘Summer Storm’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를 발매하는 제시카가 7일 오후 1시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Summer Storm’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흩날리는 꽃잎 속 아름다운 제시카의 모습을 시작으로 연인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슬픔에 잠겨있는 제시카의 모습이 교차되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Summer Storm’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이별을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의 감정을 슬프지만 담백하게 표현해낸 제시카의 또 다른 감성이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제시카는 이번 앨범의 6곡의 수록곡 중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들의 작사, 작곡에 참여 했으며, 지난 해 발매된 미니 앨범 <WONDERLAND>에 이어 또 한 번 프로듀서의 면모를 발휘해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의 새 앨범 타이틀곡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 더욱 다채로워진 제시카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교롭게도 소녀시대 역시 8월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녀시대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정규 6집 앨범을 발표했다. 제시카는 소녀시대를 탈퇴하고 사업가, 솔로가수로 활동 중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