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수, 총 60% 수익률 1위 … 와우스탁킹은 '출동반'이 67%로 1위
입력
수정
지면B2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대박천국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대박천국’ ‘민심방송-종목의 법칙’ 지난주 방송에서 백진수가 별 3개, 박찬홍이 별 1개씩을 추가로 획득했다.
백진수는 23일 방송에서 일진디스플레이, 아모텍, 엔에스 등 종목으로 총 60.87%의 수익률로 1위를 기록했다. 한 번에 별 3개를 획득하며 모두 별 14개를 보유하게 됐다. 백진수는 일진디스플레이에 대해 작년까지 계속된 적자의 늪에서 벗어나 올해 턴어라운드 첫 해로 기록될 것으로 전망했다. 1차 목표가는 1만2000원, 중기 목표가는 1만5000원으로 대응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내다봤다. 박찬홍은 일진디스플레이와 SK하이닉스 등 9개의 편입종목으로 총 32.87%의 수익률을 기록했다.서바이벌 형식인 종목의 법칙은 권정호, 박영호, 백진수, 박찬홍, 조민규, 송관종 등 6명의 한국경제TV 파트너가 상승예상 종목을 제시한다. 수익률은 종목 제시 다음날 시초가로 편입 후 집계한다. 목표 수익률이 20%를 달성하면 별 한 개씩을 달게 된다. 달성한 수익률만 남기고 편입종목 수익률은 모두 초기화된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 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8월 대회 순위는 출동반이 계좌수익률 67.3%로 1위를 유지했다. 2위는 54.5%의 권태민, 3위는 47.3%의 오재원 등 순이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올해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알에스오토메이션, 민앤지, 코스모화학, 옴니텔, 하이비젼시스템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