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하듯 섬세한 마사지기로 헬스케어 선도
입력
수정
지면C6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코지마(COZYMA)헬스케어전문기업 복정제형의 브랜드 ‘코지마(COZYMA)’가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사지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복정제형은 1945년 모기업 밝한양행을 시작으로 올해 창립 72주년을 맞는 장수기업이다. 정밀계측기를 비롯해 가정용 체지방계, 혈압계, 온습도계 등과 같은 생활 건강용품부터 전신안마의자, 발마사지기, 안마기, 핸드안마기, 눈 마사지기, 복부마사지기, 어깨마사지기까지 다양한 헬스케어 관련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코지마는 발마사지기와 의자형 마사지기를 주축으로 눈 마사지기, 목·어깨 마사지기, 핸디 마사지기, 쿠션 마사지기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빅풋 발마사지기다. 빅풋은 발바닥 롤링지압으로 발가락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고, 에어 주무름 마사지로 발과 다리를 전체적으로 자극해 손으로 지압하는 듯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온열 기능과 3가지 자동모드로 실속 있는 발마사지가 가능하다.의자형 마사지기 히포는 안마의자의 축소판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안마의자에만 탑재된 실리콘 마사지 볼을 사용해 섬세하고 시원한 마사지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허리와 엉덩이 부위에 8개의 이중 에어셀이 신체를 꽉 잡아줘 더욱 강력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한다. 목·어깨 마사지 부위가 기존보다 15cm 길어져 한층 더 강력하고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