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건영, ‘우성 애비뉴타워’ 상가분양

동탄2신도시 약 4만세대 배후 ‘주목’
약 75만㎡ ‘동탄 호수공원’ 수혜 상가
상가·오피스텔 전문중견건설기업 우성건영은 동탄2시도시 일반상업지 14-1블럭에 들어서는 ‘우성 애비뉴타워’를 분양한다.

연면적 2만1092㎡,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점포수는 148실이다 준공은 2018년 10월 예정이다.‘우성 애비뉴타워’ 는 축구장 105개 크기에 달하는 약 75만㎡ 규모의 ‘동탄 호수공원’ 수혜 상가다. 수변 문화광장과 물놀이장, 장포원 등의 특화시설이 들어서면 나들이객 이용이 쉬운 상가이기 때문이다.

특히,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인근 아파트 및 단독주택 수요만 웬만한 1개 신도시 급 규모인 약 4만여 세대로 동탄2신도시 중 가장 안정적인 소비 수요를 두었다.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와도 인접해 접근성도 좋다. 호재도 풍부하다. 금호 어울림 레이크, ‘동탄 호수공원 아이파크 뉴스테이’, ‘부영사랑으로’ 등 총 6200여가구 대단지 아파트들의 입주도 예정돼 있다.고정수요와 유동인구 확보가 유리할 것으로 예상돼 병의원, 학원등의 입점 경쟁도 치열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보행자 도로와 버스 정류장이 상가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과 가시성도 좋다. 홍보관은 화성시 동탄대로에 위치하고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우성건영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