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십으로 연휴 즐기세요"
입력
수정
서울랜드, 프리징아일랜드, 제이드가든, 롯데부여리조트 등 할인LG유플러스가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여행·외식 제휴사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U+와 함께, 가을산책’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U+멤버십 고객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면세점의 일반 적립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전환 신청한 멤버십 포인트의 20배를 일반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면세점 제품 구매액의 최대 30%까지 사용 가능한 적립금이다.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온라인몰에 접속, 로그인 후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전환하기’를 눌러 멤버십 인증을 진행하면 된다.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갤러리아면세점’ 온라인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종합외국어교육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글로벌21’의 단과 강좌 수강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연휴 기간동안 가족, 친구, 지인들과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서울랜드’에서 멤버십 카드 혹은 앱을 제시하면 본인은 50%, 동반 2인은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 최대 컬러풀 아이스 테마파크인 ‘프리징아일랜드’ 입장권 40% 할인, ‘제이드가든’ 입장권 30% 할인, ‘롯데부여리조트’ 객실 최대 72% 할인 혜택이 있다.외식 혜택으로 멤버십 고객은 ‘타이가든’에서 스페셜 세트 메뉴를 반값에 맛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해 멤버십 승급이 자유롭다.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쇼핑콕’, ‘영화콕’, ‘푸드콕’, ‘교통콕’ 중 고객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