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공기청정기 '관리 서비스' 개시
입력
수정
공기청정기 정기 관리 ‘굿 케어 서비스’ 실시위닉스가 공기청정기를 주기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굿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위닉스 필터샵 리뉴얼 오픈
‘굿 케어 서비스’는 공기청정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닉스 굿 케어 매니저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점검하는 서비스다. 성능 점검과 교체주기에 따른 필터 교환, 제품 내/외관 청소를 하게 된다.렌탈 서비스는 매달 내는 요금에 제품 가격이 포함되는 반면, 굿 케어 서비스는 제품 구매는 별도로 하고 케어 서비스에 대한 비용(정기 필터 교체, 내/외부 클린케어, 동작/외관 점검)만 부담하면 된다.
이 서비스는 방문 횟수와 기종에 따라 월 9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할 수 있다. 오는 11월15일까지 약정 가입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위닉스는 자사 제품의 필터를 판매하는 필터샵을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된 필터샵은 기존 모델명만으로 필터를 찾던 방식에서 필터 라벨명(A~F필터), 제품 이미지로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필터샵에서는 공기청정기뿐 아니라 제습기, 온풍기 등 필터가 장착된 모든 위닉스 제품의 필터를 구매할 수 있다.회사 관계자는 "올해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면서 공기청정기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필터 관련 문의가 폭주했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필터샵과 정기관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