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족결합 시 '반값' 혜택 확대
입력
수정
요금제 이어 대표 부가서비스 ‘미디어팩’까지KT가 가족결합 혜택을 확대하는 ‘미디어팩 투게더’를 내놨다.
미디어팩 50% 할인, ‘미디어팩 투게더’ 월 4950원
‘미디어팩 투게더’는 결합가족 중 2명이상 미디어팩 이용 시 대표자 본인을 제외한 최대 4명에게 서비스 이용요금을 50% 할인(기존 9900원/월→할인 4950원/월)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은 내년 2월28일까지 4개월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월7일 출시한 ‘프리미엄 가족결합’, 10월24일 출시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투게더‘와 함께 부가서비스도 가족이 함께 이용하면 이용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미디어팩은 최신 극장동시 개봉영화 1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TV포인트 1만1000원을 매월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음악, TV 등 인기 미디어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이다.
미디어팩은 ▲매월 1만1000원 TV포인트 ▲데이터 차감없이 스트리밍 음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지니팩’ ▲올레 tv 모바일과 매일 2GB의 전용데이터 ▲케이툰 웹툰·웹소설 무제한 무료 ▲링투유(통화연결음)와 매월 링투유 음원 1건 ▲캐치콜(받지 못한 전화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 ▲통화가능알리미(전화한 상대의 통화가능상태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투게더’는 가족, 친구 등 단체로 해외여행 가는 고객들의 로밍요금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한 서비스다. 가입 시 대표자 본인을 제외하고 최대 4명까지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요금제와 동일한 서비스를 기존 1만1000원/일(부가세포함)에서 5500원으로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한편 KT는 다수의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의 혜택을 강화하고자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패드, 태블릿PC 등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를 개편한다.
기존 패드, 태블릿PC 전용 요금제인 ‘데이터투게더’는 ‘데이터투게더Large’로 이름을 바꾸고 월정액 요금은 그대로 유지하고 월 500MB씩 제공하던 데이터를 2배로 확대해 매월 1GB를 제공한다.데이터투게더Large 요금제는 LTE 스마트폰 요금제와 공유해 스마트폰의 월 제공 데이터 뿐 아니라 일 제공 데이터까지도 공유할 수 있다. 데이터선택 65.8 요금제와 데이터투게더Large를 함께 사용하면 매월 73GB를 패드, 태블릿PC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를 소진한 후에도 패드, 태블릿PC에서는 카카오톡 메시지나 텍스트 위주의 웹 검색은 지속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KT는 최근 세컨디바이스 이용 트랜드에 맞춰 Wearable 기기도 스마트폰의 음성, 문자, 데이터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투게더Medium’ 요금제를 새롭게 추가했다.
데이터투게더Medium 요금제는 기존 LTE Wearable 요금제보다 2200원 저렴한 8800원/월(부가세포함)으로 LTE 스마트폰 요금제에 제공되는 음성, 문자, 데이터를 자유롭게 공유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LTE 데이터선택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데이터투게더Medium 요금제에 가입해 Wearable 기기에서도 이동전화와 집전화로 마음껏 통화할 수 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