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브리프] 11월 항공권 ‘블랙데이세일’ 등

11월 항공권 ‘블랙데이세일’

케이알티여행사가 11월 한 달 동안 ‘블랙데이세일’ 이벤트를 한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목요일 홈페이지에서 발급하는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해당 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예약금을 입금하면 할인해주며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권 선불카드도 준다. 30여 개 항공사 항공권 연말 특가 판매

온라인투어가 30여 개 항공사의 연말 인기 항공 노선을 특가에 판매하는 슈퍼마켓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한다. 내년 1~3월 출발하는 항공권 구매 고객 1000명에겐 4만원의 할인쿠폰을 추가로 준다.

참좋은여행 TV 광고 모델 도전하세요참좋은여행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TV 광고 모델 캐스팅에 나선다. 참좋은여행의 CM송인 ‘참좋은송’을 부르는 영상을 찍어 개인 유튜브에 올린 뒤 홈페이지나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된다. 신청은 이달 30일까지. 결과는 12월15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1등(1명)은 500만원, 우수상(5명)은 200만원을 광고 출연료로 준다.

제주 바다 보며 칵테일 즐기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해피아워 인 글라스바’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한다.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 옆 가든에 있는 글라스바에서 트로피컬 심포니와 샤이보이, 레드오션 등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맥주 등 음료를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 오후 5시 반부터 9시 반까지 두 시간씩 2부제로 운영한다. 가격은 5만원.

후쿠오카, 괌 왕복항공권이 9900원

모바일 커머스 티몬이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 도입 1주년을 맞아 특가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를 한다. 매주 수요일 홈페이지에서 후쿠오카와 괌, 보라카이 항공권을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후쿠오카는 8일부터 괌은 15일, 보라카이는 22일부터다. 마카오 오사카 홍콩 사이판 하와이 등 인기 여행지 항공권 구매 시 10만원까지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는 이달 26일까지다.

이민희 여행작가trave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