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친환경 인증 핀란드 유기농 생리대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뷰코셋 바이오, 고분자 흡수체 없는 EU 및 북유럽 최초 친환경 인증 생리대
생리대 안전성 논란 이후 소비자들의 안전한 생리대 선호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생리대 유목민이라는 용어가 생길 만큼 매월 생리일자가 다가올 때마다 어떤 생리대를 구매해야할지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은 여전하다.

국내제품에 대한 불신이 이어지면서 수입 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문의와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 주문해도 내년 4월에나 배송받을 수 있을만큼 기다려야하는 시간이 길다는 것이 고민으로 다가온다.이에 핀란드 유기농 생리대인 '뷰코셋 바이오'의 공식수입업체인 뷰코셋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현지 핀란드에서 항공으로 긴급물량을 확보하여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뷰코셋 바이오 풀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뷰코셋 바이오는 국내에서 논란이된 고분자흡수체가 없는 것은 물론 일체의 화학성분이나 인공향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뷰코셋 바이오는 이미 국내 언론을 통해 알려진 일명 백조마크(스완라벨)이라는 북유럽 친환경 인증을 최초로 받은 것은 물론, 엄격하기로 유명한 EU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전세계 유일한 생리대로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다.원자재 수급부터 생산까지 꼬박 3개월이라는 긴 시간을 통해 핀란드에서 전부 생산하고 있으며, 고분자흡수체나 화학성분을 전혀사용하지 않고 흡수층과 코어 흡수체 역시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다.

특히 뷰코셋 바이오만의 펄프 코어 흡수체는 독자적인 기술로 생리혈이 다시 배어올라오지 않아 항상 뽀송한 느낌을 주는 것이 강점이다.

피부에 직접 닿는 면 역시 100% GOTS 인증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 자극이 없고 사용에 편안하다. 방수층과 접착제 역시 소중한 여성의 몸을 위해 일체의 인공향이나 플라스틱 없이 녹말성분을 사용했다.공식수입업체 뷰코셋코리아는 "오는 20일 오후 3시1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 30분만 한정수량 공개되는 뷰코셋 바이오는 오늘부터 롯데홈쇼핑 사이트를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며 "어떤 생리대를 써야하는지 고민인 여성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