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방정식] 칼럼도 이젠 영상으로 본다...인생방정식 예고편
입력
수정
매주 수요일마다 만나는 영상 칼럼
'인생방정식' 11월 22일 첫 방송
▲<인생방정식 예고편>
오는 22일부터 한경닷컴이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영상 칼럼 '인생방정식'이 그 주인공이다.
인생방정식은 매주 수요일마다 칼럼리스트, 저자, 전문가 등이 출연해 삶의 지혜와 지식을 선보이는 콘텐츠다. 프로그램 이름대로 출연자 저마다 경험에 비춰, 성공을 위한 인생 방식을 진솔하게 전달한다. 멀티미디어 시대를 맞아 읽는 칼럼이 아니라 보고 듣는 영상 칼럼 형식을 표방한다.
창의력 개발 전문가 박종하 박사와 베테랑 헤드헌터 김소진 대표가 진행에 나선다. 기존 칼럼에서 만날 수 없었던, 사석에서 얘기 나누듯 편안한 분위기로 구성. 어려운 주제를 쉽고 재밌게 만담 형식으로 풀어낸다. 이후 매주 한 명 각계각층 대표인사가 출연할 예정이다.시청자 몰입을 위한 다양한 실험도 가미된다. 방송 중 크로마키 기법을 통해 나타나는 자료 및 그래픽으로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한다. 빠른 전개로 실속있는 정보 전달도 특징. 직장인 출퇴근 시간과 점심시간을 고려해 30분 미만으로 가볍게 시청이 가능하다.
인생방정식은 매주 수요일 한경닷컴(www.hankyung.com) 및 유튜브 등에서 시청 가능하다. 스마트폰에선 한국경제 앱 설치 및 유튜브 구독을 통해 알람 서비스로도 만날 수 있다.
이재근 한경닷컴 기자 rot0115@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