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면역력 약해지는 겨울 … 바이탈뷰티 비타민·홍삼 먹고 힘내세요
입력
수정
지면B6
아모레퍼시픽겨울철 야외 활동을 하기 위해선 틈틈이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아모레퍼시픽은 바이탈뷰티의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했다. 필요한 영양소를 골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겨울철에는 특히 비타민과 홍삼, 콜라겐으로 면역력과 피부 건조함을 개선하는 게 필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겨울철엔 비타민을 잘 챙겨먹는 게 좋다. 음식을 통해 비타민을 섭취할 수도 있지만, 영양소를 골고루 챙기기 위해선 건강식품이 도움이 된다. 바이탈뷰티의 ‘액티브멀티팩’은 생활 리듬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는 건강식품이다.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주는 11가지 액티브 비타민과 여섯 가지 복합 미네랄, 부원료로 녹차영양소추출물과 식물추출물 등의 필수 영양소 알약 4정이 한 팩에 들어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수험생에게도 이 제품을 추천했다. 하루 1회 한 팩(4정)을 먹으면 된다. 70포 한 상자에 5만5000원.바이탈뷰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홍삼 건강식품인 ‘명작수’다. 홍삼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로 제조했고, 홍삼과 인삼의 붉은 열매인 인삼열매(진생베리)가 들어 있는 고농축 홍삼 앰풀이다. 면역력 증진, 피로 및 혈액흐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의 인삼열매(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이 2~3배 이상 많이 들어 있다. 진세노사이드 Re라는 사포닌은 30배 이상 많다. 여기에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등이 들어 있어 30대부터 중·장년층이 활력을 얻는 데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하루에 앰풀 하나를 섭취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물에 타 마셔도 된다. 20g용량 앰풀 45개 기준 23만원.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은 국내 최초 마시는 콜라겐 앰풀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지속적인 연구로 탄생한 초저분자 콜라겐 3000㎎을 한 앰풀에 담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점 원료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는 기존 콜라겐 중에서도 분자량이 더욱 작고 흡수율이 높아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충전해줘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슈퍼콜라겐’은 피부 노화를 가속화하는 수면 장애를 개선하고 숙면을 도와주는 ‘유산균 녹차 발효 추출물(GABA)’을 함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유산균 녹차 발표 추출물(GABA)’은 녹차, 현미, 버섯 등에 들어 있는 아미노산 종류의 일종이다. 숙면, 릴렉싱, 스트레스 완화 효과가 있다. 이 성분은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피부 회복 및 재생 효과를 높여준다.불면증이나 수면 장애로 피부 노화 속도가 빨라지면 콜라겐의 체내 합성이 줄어들면서 피부가 칙칙해지기 쉽다. 아모레퍼시픽은 평소 노화로 인한 피부 기능 저하를 회복하고 싶은 소비자, 수면장애로 고생하는 소비자, 근본적으로 촉촉한 피부 균형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이 제품을 추천했다. 앰풀 형태로 제작해 하루 1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잠들기 1~2시간 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20mL 용량 앰풀 30개 기준 9만원.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