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일하면서 여행도 할 수 있다면… 한경 '여행사 잡콘서트'로 오세요
입력
수정
지면A31
19일 경기대서 개최“여행사에 입사하면 좋아하는 여행을 마음껏 할 수 있을까?”
이런 질문에 대한 해답이 궁금하다면 오는 19일 경기대 서울캠퍼스(블랙홀)에서 열리는 한경 ‘여행사 잡콘서트’에 오면 된다. 이번 여행사 잡콘서트에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여행박사 등 국내 최고 여행전문기업 3곳이 참여한다. 오후 1시부터 시작하는 여행사 잡콘서트는 △여행 3사 직무특강 △참석자들의 3분 PR △신입사원과의 생생토크 △질의응답 등으로 4시간 동안 열린다.여행사 직무특강에서는 조일상 하나투어 홍보팀장이 나와 ‘하나투어의 스마트워킹’을 소개한다. 하나투어의 채용제도와 입사팁 그리고 하나투어만의 복리후생도 설명할 예정이다. 심원보 여행박사 마케팅부장은 ‘나를 마케팅하자’라는 주제로 여행박사 사람들의 하루와 아무도 모르는 여행박사만의 복지혜택도 들려준다. 원형진 모두투어 홍보부 차장은 회사의 기업문화와 상·하반기 채용전형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이날 행사에선 참석자를 대상으로 3분 자기 PR 코너도 마련된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내가 여행사에 어울리는 이유)’이란 주제로 관객 앞에서 프레젠테이션(PT)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PT 후에는 즉석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한경 ‘여행사 잡콘서트’ 사전 신청은 페이스북 ‘한국경제신문JOB(https://www.facebook.com/hkjobcoaching)’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날 참석자들에게는 여행키트, 2018년 다이어리, 하나투어 러닝맨 체험관 입장권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문의 (02)360-4267
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