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러블리하거나 시크하게… '파티 여왕'의 메이크업 딜라이츠, 팝! 컬렉션
입력
수정
지면B5
아모레퍼시픽각종 파티와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네즈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파티용 코스메틱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특별하고 설레는 연말을 위해 출시된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다채로운 파티 장식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흩날리는 파티 데커레이션의 화려함을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라네즈는 두 가지 연말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입술과 볼에 컬러를 물들여 사랑스럽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터뜨릴 수 있는 ‘러블리 룩’, 입술과 눈매에 포인트를 줘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시크 룩’ 등이다. 누구나 파티 퀸이 될 수 있는 쉽고 화려한 메이크업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파티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화이트닝’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함을 높이는 스파클링 코트TM 기술과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번 더 감싸주는 워터 코트 기술로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또 기쁨과 즐거움으로 상기된 두 볼을 연출해주는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했다.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한정 컬러로 재탄생했다.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플래시 골드 팝’ 중 세 가지 펄이 한번에 블렌딩된 컬러를 활용하면 더욱 화려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고굴절 오일의 광채와 화려한 글리터 펄 프리즘의 시너지 효과로 뛰어난 광택감을 선사한다. 고밀착 포뮬러로 아이 메이크업이 갈라져 보이는 크리즈 없이 장시간 유지된다. 하나의 팔레트로 두 가지의 색다른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쿠션 블러셔’는 쿠션 위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쿠션 타입 블러셔로, 듀얼 피그먼트 포뮬라 적용으로 선명하고 사랑스러운 핑크의 장밋빛 컬러를 연출한다. 컬러 피그먼트가 다량 함유돼 있어 컬러 그대로의 맑고 선명한 색상을 표현한다. 보습성분의 고굴절 오일 함유로 수분 공급 효과와 즉각적인 윤기를 내준다.
립 메이크업은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하는 투톤 틴트 립 바의 ‘러블리 팝’과 ‘시크 팝’ 두 가지 컬러가 있다. 5㎜ V 커팅 디자인을 적용해 최적의 틴트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준다. 립 슬리핑 마스크가 입술에 강력한 보습과 각질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색소 초미립화 기술로 컬러 발색을 더욱 강화해 선명하면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한다.
라네즈는 열광적인 파티 후에도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잃지 않게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과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연말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워터뱅크 에센스-EX 기획세트’와 ‘모이스처 베이직 세트’,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립 슬리핑 마스크’도 홀리데이 패키지로 선보였다.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 몰과 아모레퍼시픽 몰, 전국 아리따움 및 라네즈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