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ADT캡스, 47년 역사 국내최초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47년 역사를 지닌 국내 최초의 보안전문기업이다.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 빌딩 통합보안 및 경호까지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빠른 출동, 빠른 애프터서비스(AS)’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첨단 보안 기술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속하고 정확한 출동을 위해 고성능 감지시스템과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침입상황과 이동경로 분석이 가능한 연계추적 관제시스템을 통해 ‘철통보안’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또 ‘AS 원스톱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 지원센터와 24시간 AS 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품질도 강화했다.보안 시스템 혁신을 위한 연구와 투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해 11월 ADT캡스는 주거 보안에 최적화된 가정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내놨다. 최근 1인 가구, 노인 가구, 맞벌이 가정 등을 중심으로 주거 보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캡스홈을 통해 본격적으로 주거 보안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캡스홈은 아파트, 빌라 등 국내 주거 환경 특징을 분석해 개발된 홈 보안 서비스다. 지능형 영상 감시시스템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 보안과 생활편의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ADT캡스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펼치고 있다. 범죄취약계층을 위한 안전 캠페인 및 범죄예방 환경설계 ‘셉테드(CPTED)’ 등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