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속 5000m' 이승훈 "목표 기록보다 더 좋게 나와 만족"
입력
수정
![사진=연합뉴스](https://img.hankyung.com/photo/201802/ZA.15943607.1.jpg)
11일 SBS는 경기를 마친 이승훈 선수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인터뷰 방송에서 이승훈은 “마음 편하게 경기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래서인지 목표했던 기록보다 좋게 나와서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작년 있었던 삿포로 동계 아시안게임보다 좋았다”는 리포터의 말에 “빙질의 차이도 있고, 그걸 감안하더라도 다른 선수들에 비해서 저랑 비슷했던 선수들보다 좋은 기록을 낸 것 같아서 괜찮은 것 같다”고 밝혔다.
앞으로의 전략에 대해서는 “성적을 떠나서 기록이 만족스럽게 나와서 남은 종목들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 매스스타트 같은 경우에는 제가 주도적으로 경기하도록 하면 좋은 성적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연합뉴스](https://img.hankyung.com/photo/201802/ZA.15943611.1.jpg)
끝으로 빙질에 적응이 됐냐는 질문에 “적응할 것도 없는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큰 힘이 됐고,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선수들이 힘 내서 잘 탈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